여행후기 Home < 커뮤니티 < 여행후기
[BL-젯스타퍼시픽 항공] 다낭/호이안 패키지 3박5일(01/30~02/03)
신준용 2019-02-04 158

*가이드: 정재훈 과장님 덕분에 다낭 여행 즐거웠습니다.

지난번 다낭을 다녀오고, 2번째 여행이었는데요. 

 

똑같은 여행 스케쥴이라도, 가이드분에 따라서 여행이 매우 달라짐을 느꼈습니다.

젯스타 여객기는 연착이 되고, 돌아오는 길에도 출발 연착이 있었서 항공기에 대해서는 조금 불만이 있지만..

국내 저가 항공편보다는 항공기는 안정적 비행은 매우 좋았습니다.

 

여행은 휴식과 재미, 식도락이라 생각합니다. 다낭시내, 바나힐과 호이안 여행이 주 코스 였는데요.

정재훈 가이드님 덕분에 즐겁고,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되었습니다. 

가족 여행객이 많고, 아이부터,대학생 ~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층과 손님들 모시기가 까다로우셨을텐데.

다양한 손님들에게 한분한분 최선을 다하는 훌륭한 가이드 였습니다.

 

그래서 여행이 휴식같고, 음식은 따로 호기심에 몇가지 먹어본것 빼고는 하나도 불편함이 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한분한분 잘 맞춰주신 가이드님.. 수고 하셨구요. 좋은 기억이 많이 남습니다.

 

다음에도 베트남 여행을 한다면, 정재훈 가이드 님과 함께 하고 싶네요.^^

 

가이드 님 덕분에 지루하고 피곤할지도 모르는 베트남 다낭 여행이, 즐겁고 재밌고, 행복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바나힐, 호이안, 그리고 옵션 투어 와 쇼핑등에서도 부드럽게 여러 사항을 열성적으로 도와 주셔서, 좋은 기억이 

남습니다.

 

정재훈 가이드 님과 같은 훌륭한 가이드를 직원으로 두고 있는 회사 사장님은 복 받은분 같습니다.

 

저희를 다낭 공항으로 보내고, 바로 새로운 팀을 맡으신다고 하더군여, 한국에서 오시는 한분한분 잘 가이드 해주시고

좋은 기억 추억으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가이드님도 원하시는 모든일 잘 되시길 바랍니다.

 

서울에서 신준용 드림

 

 

에어앤투어스 안녕하세요~ 잘 다녀오셨나요.글을 이제야 확인해서 답장이 늦었습니다. 즐거운 여행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따뜻한 감사의 말씀,다낭의 정재훈 과장님에게도 전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2019-02-25)
글자가 잘 안보이시면 클릭하세요